[오늘의 뉴스 톱5] 황민 음주사고 사망자는 故유대성..현아 스케줄 '올스톱'

발행:
이슈팀 이원희 기자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의 음주 교통사고로 사망한 뮤지컬 배우 고 유대성. / 사진=고 유대성 SNS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의 음주 교통사고로 사망한 뮤지컬 배우 고 유대성. / 사진=고 유대성 SNS


▶ 황민 음주사고 사망자는 故유대성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45)의 음주 교통사고로 뮤지컬배우 고 유대성(33)이 숨진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황민은 지난 27일 오후 11시15분쯤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술에 취해 크라이슬러 닷지 챌린저 SRT 헬캣 스포츠카를 몰고 가다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톤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황민의 혈중알코올수치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0.104% 수준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배우 2명이 현장에서 사망했고 운전자 황민을 비롯한 3명이 병원에 옮겨겨 치료를 받았다. 조수석에 타고 있다 숨진 배우 고 유대성은 당초 해미뮤지컬컴퍼니 단원으로만 알려졌으나, 퍼포머그룹 '파란달' 소속으로, 오는 9월 1일 구리아트홀에서 해미뮤지컬 컴퍼니의 공연에 객원연출로 참여하던 차에 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수석 뒷자리에 타고 있다 숨진 다른 여성 B(20)는 박해미가 강의를 하는 대학교의 공연예술계열 학생으로 대학생 인턴으로 해미뮤지컬컴퍼니에서 일하고 있었다.


1986년생인 고 유대성은 2010년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했으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오며 주목받아 온 젊은 뮤지컬 배우다. 사고 이후 한양대학교병원 구리병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마렸됐다가 지난 29일 오전 발인식이 엄수돼 용인추모원에 안치됐다.


현아. / 사진=스타뉴스(김휘선 기자)

▶ 현아, 스케줄 올스톱


펜타곤 멤버 이던(24)과의 열애 고백 이후 가수 현아(26)의 연예 활동에 제동이 걸렸다.


현아는 오는 9월 1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제2회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현아는 이 행사에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 주최를 맡은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 관계자는 30일 스타뉴스에 현아의 행사 불참과 관련, "지난 27일 소속사 측으로부터 현아의 불참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현아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던과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현아는 이에 더해 자신의 열애에 대해 "솔직하고 싶었다"는 말을 전했다. 앞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이후 전한 심경 고백이어서 파장은 적지 않았다. 하필이면 시점이 현아와 이던이 후이와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 H의 컴백 활동 시점이었기 때문이었다.


결국 트리플 H는 컴백 활동을 중단하게 됐고, 이에 더해서 현아와 이던의 개별 활동에도 영향을 미쳤다. 심지어 이던은 펜타곤 팀 활동도 잠정 중단하기에 이르렀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던의 활동 중단 이유에 대해 자세히 밝히지 않았다.


이던 뿐만 아니라 현아 역시 활동은 열애 고백 이후 멈춰진 상태다. 당장 잡혀 있던 청년의 날 페스티벌 행사는 물론 이후 스케줄도 사실상 올스톱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김태균,김준현,정성호. / 사진=스타뉴스

▶ 김태균·김준현·정성호, '보이스 어벤져스' MC 발탁


컬투 멤버 김태균과 개그맨 김준현, 정성호가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보이스 어벤져스' MC로 발탁됐다. 30일 오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KBS가 오는 9월 추석 연휴 기간 중 김태균, 김준호, 정성호를 MC로 한 '보이스 어벤져스'를 선보인다.


'보이스 어벤져스'는 성대모사에 능한 연예계 및 SNS 스타들과 함께 하는 리얼리티 퀴즈 프로그램이다. 연예, 정치 외에 사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대모사 달인들이 나서 보이스(목소리)로 퀴즈를 내는 형식이다. 출연자들이 더빙을 한 퀴즈, 원조 보이스 찾기 퀴즈 등의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MC를 맡은 김태균은 KBS 2TV '안녕하세요', SBS 라디오 프로그램(107.7MHz 서울·경기) '두시 탈출 컬투쇼' 등에서 각종 인물을 성대모사 한 달인이다. 자신만의 성대모사 팁 공개, 후배들을 위한 포인트 전수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유민상, 김미진은 패널로 나서 출연자들의 보이스 감별사 역할을 소화한다.


또한 tvN 'SNL코리아' 외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목소리부터 외모까지 완벽한 패러디로 웃음을 안겼던 정성호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출연자들과 성대모사 대결도 이뤄질지 관심사다. 무엇보다 김태균, 정성호의 성대모사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을 예정.


김준현은 이번 '보이스 어벤져스'에서 장기인 먹방을 뒤로하고 어떤 매력을 뽐낼지도 기대를 더한다. 김태균, 정성호 등 성대모사 달인들 사이에서 먹방이 아닌 보이스로 숨겨놓은 끼를 발산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유이와 이장우. / 사진=제작사 제공

▶ 유이·이장우, '하나뿐인 내편'으로 5년만에 커플 재회


배우 유이와 이장우가 5년만에 드라마 속 커플로 재회한다. 30일 '하나뿐인 내편' 측에 따르면 유이와 이장우는 드라마 속 커플로 남다른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두 사람은 2013년 KBS 2TV '뮤직뱅크' MC로 인연을 맺은 사이.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천만번 사랑해', '내사랑 내곁에', '오자룡이 간다', '불어라 미풍아'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매리는 외박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유이는 갑자기 찾아온 고난에도 꿋꿋이 버텨내며 당차게 살아가는 '김도란' 캐릭터로, 이장우는 그런 도란의 든든한 버팀목 '왕대륙' 캐릭터로 변신한다.


유이, 이장우를 비롯해 최수종, 나혜미, 윤진이, 박상원, 차화연, 임예진, 진경, 박성훈, 정은우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현재 방영중인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 사진=CJ ENM

▶ 다이나믹 듀오, 11월 단독 콘서트 컴백 'DDDD'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가 2년 4개월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1월 17일과 11월 1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8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이하 'DDDD')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다이나믹듀오가 2016년 7월 이후 2년 4개월여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지난 단독 공연에 이어 올해 콘서트에서도 내건 'DDDD'는 다이나믹(D) 듀오(D) 단(D)독(D)의 초성을 따서 지은 다이나믹듀오만의 콘서트 브랜드다. 단독 콘서트에서만 보여줄 새로운 무대와 그 동안 끊임없이 성장해왔던 음악에 대한 자신감 및 열정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