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스코 '現여친' 박환희 저격 "아들 몇 번 봤다고"
바스코의 일반인 여자친구가 전 부인 배우 박환희를 비난했다. 지난 1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싱글맘 연예인을 주제로 후일담을 전했다. 이날 래퍼 바스코와 결혼해 아들을 낳은 후 이혼한 배우 박환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환희는 2011년 바스코와 2년 열애 끝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뒀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1년 3개월만에 이혼했으며 아들의 양육은 바스코가 맡고 있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바스코의 일반인 여자친구가 박환희의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며 "'누가 그러던데. XX이 사진 찍는 거 싫어한다고. 아니 XX이 몇 번이나 봤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냐. 이제 와서? 거짓말쟁이 극혐'이라는 글도 같이 썼다"고 말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바스코 여자친구는 "보라고 쓴 것이 맞다"며 박환희를 저격했다고 인정했다.
앞서 박환희는 지난달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해 관심을 받았다.
▶ 10년 지났어도 영원한 ★..故최진실 10주기
고 최진실의 10주기 추모식이 고인의 자녀 환희, 준희 등 가족과 팬들 그리고 절친들이 참석해 '만인의 연인'을 추억했다. 2일 경기도 양평 갑산공원묘원에서 고 최진실의 가족 및 팬들이 참석하는 추모식이 열렸다.
이번 추모식에는 고 최진실의 자녀인 환희, 준희가 참석했다. 또한 고인의 어머니 정옥숙 씨도 자리했다. 가족들의 표정에는 먼저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했고, 함께 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듯했다.
가족들 외에 고 최진실의 절친들도 참석했다. 이영자, 정선희 그리고 생전 고인과 함께 오랜 시간을 보낸 친구들이 추모식에 참석했다. 뿐만 아니라 홍진경의 모친과 방송 관계자들도 현장을 찾아 고인을 기렸다. 또 여전히 배우 최진실을 기억하는 팬들도 모였다.
최진실은 2008년 10월 2일 세상을 떠났다. 고인은 1988년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내밀었고, MBC 드라마 '조선왕조 500년 - 한중록'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영화 그리고 CF 등 연예계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199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만인의 연인'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다.
▶ 조관우·이주한, 평양 10·4 남북공동선언 기념행사 참석
가수 조관우와 트럼펫연주가 겸 작곡가 이주한(윈터플레이)이 평양에서 열리는 10·4 남북공동선언 1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2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조관우와 이주한은 이번 10·4 남북공동선언 11주년 기념행사에 가수 안치환, 방송인 김미화 등과 함께 문화 예술계 인사로 이름을 올렸다.
오는 4일~6일 평양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부인 권양숙 여사를 비롯해 노무현 재단 관계자 등 각계 150여 명이 민관 공동 대표단으로 참여한다.
▶ 방탄소년단 '결 앤서' 빌보드 200 25위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컴백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가 5주 연속 빌보드 200 차트인에 성공했다. 2일(한국 시각) 공개된 빌보드 10월 6일 자 차트에 따르면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차트 25위에 랭크됐다.
이 앨범은 진입 첫 주 1위를 기록한 이후 2주차 8위, 3주차 15위, 4주차 19위에 오른 바 있다. 이로써 이 앨범은 5주 연속 빌보드 200 차트인에 성공했다.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結 'Answer'에 앞서 LOVE YOURSELF 承 'Her'로 44주 연속 차트인, LOVE YOURSELF 轉 'Tear'로 15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또한 이에 앞서 '화양연화 pt.2'로 빌보드 200 차트 17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 107위, '윙스(WINGS)' 26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61위 등을 기록, 7개 앨범 연속 빌보드 메인 차트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는 중이다.
▶마마무, 3일 일본 데뷔 확정..'데칼코마니' 발표
걸그룹 마마무가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RBW는 2일 "마마무가 오는 3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데칼코마니'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선다. 또한, 일본 데뷔를 한 이후에는 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일 도쿄, 9일 나고야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마무의 일본 데뷔 싱글 '데칼코마니'에는 타이틀 곡 '데칼코마니'(Decalcomanie)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신곡 'You Don't Know Me'가 수록된다.
또한, 마마무는 일본 진출과 동시에 일본 첫 단독 콘서트 투어 'MAMAMOO 1st CONCERT TOUR in JAPA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5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7일 도쿄, 9일 나고야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