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디오쇼' 강성태 "'링딩동' 등 수능 금지곡? 잊을 방법 有"

발행:
강민경 기자
'공부의 신' 강성태(왼쪽), 개그맨 박명수 /사진=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공부의 신' 강성태(왼쪽), 개그맨 박명수 /사진=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공부의 신' 강성태가 그룹 샤이니의 곡 '링딩동' 등 수능 금지곡을 잊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줬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서울·경기 89.1MHz)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로 꾸며져 강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성태는 "샤이니의 곡 '링딩동' 등 수능 금지곡을 잊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먼저 껌을 씹는 게 좋다. 그런데 중간에 껌을 씹는 건 좋은 방법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번째는 귀마개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수능장에 귀마개를 가지고 갈 수 있다. 세 번째는 수능 금지곡이 귀에 맴돈다 싶으면 소리내서 읽어야한다. 그럼 그게 사라진다"고 덧붙였다.


강성태는 "혹여나 말씀드리는 건데 수능장 교문에 선후배들이 응원을 하고 있을 수 있다. 가급적이면 그냥 들어가는 게 좋다. 누가 인터넷에 '내가 수능날 커피를 나눠줄텐데, 커피에 설사약을 타서 주겠다'고 올려 난리가 난 적 있었다. 그런 괴담이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