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미려 '투맘쇼' 新멤버 합류.."진한 감성 전하려 노력"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윤소그룹
/사진제공=윤소그룹


개그우먼 김미려가 '투맘쇼'에 새 멤버로 합류했다.


14일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에 따르면 김미려는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열린 '투맘쇼' 쇼케이스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날 '투맘쇼' 쇼케이스는 관객 모집 5분 만에 티켓이 매진됐고, 추가 보조석을 투입 시키는 등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이지혜, 쿨 유리, 에바, 심진화, 이은형-강재준 부부 등 연예인 동료들도 쇼케이스에 참석해 김미려의 첫 번째 '투맘쇼'를 응원했다.


'투맘쇼'는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가 전국의 엄마들을 위해 만든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다. 지난 2016년 첫 공연 이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전국 10개 도시에서 2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오는 11월까지 공연이 잡혀 있는 '투맘쇼'는 정경미와 김미려를 더블 캐스팅하고, 더 많은 엄마들을 만나기 위해 나선다.


최근 둘째를 출산한 김미려는 '투맘쇼'의 캐스팅 제의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첫 공연을 마친 김미려는 "같은 이름의 공연이지만 저만의 진한 감성을 전하려 노력했다"며 "19금인 듯 19금 아닌 짜릿한 '투맘쇼'를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기대하셔도 좋다"고 각오를 다졌다.


'투맘쇼' 조승희 대표는 "김미려-김경아의 '투맘쇼'는 기존 공연에 비해 진한 느낌을 가진 '블랙라인'"이라며 "김미려-정경미를 조합한 '골드라인'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맘쇼'는 오는 6월 29일 서울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 공연을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