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영, 라디오 복귀..'김혜영과 함께' 단독 진행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방송인 김혜영이 KBS 2라디오(해피FM, 수도권 106.1Mhz)로 복귀한다.


27일 KBS에 따르면 KBS 2라디오 개편과 함께 오는 31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하는 프로그램은 '김혜영과 함께'에 김혜영이 DJ로 발탁됐다.


김혜영의 이번 '김혜영과 함께' 진행은 그녀의 33년 라디오 MC 경력 중에서 최초의 단독 진행이다.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하는 '김혜영과 함께'는 톡톡 튀면서도 정이 듬뿍 담긴 '김혜영표' 목소리로 나른한 오후 시간대 전국의 청취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의 시간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중장년층을 주 청취자로 초대하려고 한다. 경제 생활에 지치고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는 이 시대 모든 부모 세대들을 위로하고 동행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중장년층이 함께 따라 부르는 인기가요는 물론이고, 최고 인기가수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흥겨운 음악과 살아가는 이야기로 청취자들과 호흡한다. 이름하여 '내 말 좀 들어 봐요'. 청취자들이 문자와 전화로 보내오는 하소연을 MC와 초대가수가 함께 공감하고 해법도 제시해 본다.

이밖에 김혜영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최고의 요리 실력. 매주 화요일에는 집에서 누구나 해먹을 수 있는 요리 하나를 정해서 청취자들의 비법과 '김혜영표' 레시피를 선보이는 "우리 집은 이렇게 먹어요"가 기대된다. 이밖에도, 매주 수요일에는 아침마당 패널로 참여하는 김혜영이 눈여겨 본 신인 가수를 소개하는 '마당 쓸고, 가수 줍고', 목요일에는 가수 박구윤과 함께하는 “청취자 즉석 노래방” 등 재미있는 코너가 준비돼 있다.


새로운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김혜영은 "오후 2시에 김혜영을 찾아 주시는 모든 청취자분들을 환영하고, 그 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재미와 감동의 시간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한다.


33년 방송 배테랑, 김혜영의 현재 목표는 "1년 잘 보내기".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잘 해 나가고 싶다는 김혜영의 바람처럼, KBS 2라디오의 새 프로그램 '김혜영과 함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