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새 프로필 사진 공개..한층 깊어진 눈빛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51K
/사진제공=51K


배우 김도연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51K는 7일 김도연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연은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성숙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속사 이적 후 오랜만에 프로필 촬영에 임한 김도연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검정색 터틀넥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이내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댄디한 매력을 표현했다.


훈훈함 넘치는 새로운 프로필 컷을 공개한 김도연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아왔다.


2018년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로 데뷔한 그는 같은 해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연애를 글로 배운 모태솔로 새내기 대학생 장원호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듬해 드라마 '녹두꽃'에서는 철두 역으로 분해 인상적인 감초 연기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아버지와 완전히 꼬여버린 감정을 풀어내고, 회사를 위해 희생한다는 게 얼마나 의미 있는 일인지 깨달아가는 오필립 역으로 호평을 얻었다.


최근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는 지환 캐릭터를 맡아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도연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 송영규, '31년 연기인생' 쓸쓸히 마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스타대상' 박승수, 뉴캐슬 입단! 韓 20번째 프리미어리거 탄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