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 출신 홍예지, 바를정엔터 전속계약..정만식과 한솥밥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바를정엔터테인먼트
/사진=바를정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홍예지가 바를정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10일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역량을 지닌 홍예지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되었다.


누구보다 성실하고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지닌 신예 홍예지의 첫 발걸음을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홍예지가 배우 활동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보여줄 홍예지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홍예지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도화지처럼 맑은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검은색 터틀넥을 입고 우수에 찬 눈빛만으로 몽환적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홍예지의 모습은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기본기와 스타성을 가진 홍예지는 올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동국대와 경희대, 동덕여대, 성신여대까지 총 4개 대학교의 연기 관련 학과 수시 전형에 최종 합격한 재원이다.


그뿐만 아니라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안정적인 보컬과 가녀린 몸에서 뿜어내는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바 있다.


김병춘, 김민상, 정만식, 지승현, 남진복, 박민이, 이연경, 최희도, 유수정, 우기훈, 강새얀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와 홍예지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