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환, 탄엔터와 전속계약..정규수·이한위와 한솥밥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탄 엔터테인먼트
/사진=탄 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재환이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탄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최재환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최재환은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데뷔 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히 열연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연기파 배우로써 자리매김했으며 드라마 '제3의 매력', '김과장', '동네변호사 조들호'와 영화 '타짜:원 아이드 잭', '롱 리브 더 킹:목포영웅', '위험한 상견례', '국가대표'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에 다수 출연해 다음 작품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 2019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에 출연해 숨겨왔던 낚시 실력을 마음껏 뽐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최배우방송국TV'에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재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탄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청자들에게 씬스틸러로 인정받은 최재환 배우와 탄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게 되었다. 앞으로 최재환 배우의 장점이 극대화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 더 활약하게 될 최재환 배우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재환과 전속계약을 맺은 탄엔터테인먼트는 정규수, 이한위, 주석태, 홍서준, 강율, 양조아, 김은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근 최재환 배우는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최고봉 역으로 열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