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미 임신 "태명은 한보, 출산 예정일은 내년 2월"[전문]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박보미 인스타그램
/사진=박보미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미가 임신 사실을 알렸다.


박보미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로 12주다. 내 뱃속에 아기가 자라고 있다니 하루 하루 감격스럽고 신기하고 소중하고 행복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기를 위해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육아 책도 열심히 읽고 디즈니 영화도 보고 좋은 음악도 듣고 배 많은 쓰다듬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 태명은 한보다"라며 "출산 예정일은 내년 2월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여러분 많이 많이 축복해주시고 우리 한보 건강하고 씩씩하게 무럭 무럭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많이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보미는 드라마 JTBC '힘쎈여자 도봉순', tvN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축구선수 박요한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진=박보미 인스타그램

◆ 이하 박보미 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보미입니다. 여러분 제가요 엄마가 된대요!!!!! 입이 근질근질거리는 거 참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오늘로 12주에요. 제 뱃속에서 아가가 자라고 있다니! 하루 하루 감격스럽고 신기하고 소중하고 행복해요. 쌀 한 톨 크기에서 지금은 딸기 크기 만큼 컸어요! 팔 다리도 꼬물 꼬물 움직이고 무럭 무럭 자라고 있어요! 정말 너무 너무 귀여워요.


코로나19때문에 매일 집콕이라 조금 답답하긴하지만 아가 위해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구 육아 책도 열심히 읽고 디즈니 영화도 보고 좋은 음악도 듣고 배 많이 쓰다듬으면서 아주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 아 맞다! 태명은 "한보"에요.

(요'한보'미) 남편 이름 제 이름에서 한 글자 씩 따와서 한보라고 태명을 지었는데요! #한국의보물 #한국의보배 #한보한보나아가리라 여러가지로 의미 있는 태명이랍니다!


출산예정일은 내년 2월이에요. 여러분 많이 많이 축복해주시고 우리 한보 건강하고 씩씩하게 무럭 무럭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많이 해주세요


여러분들께 임밍아웃 할 생각에 저 너무 신나서 웃으면서 글 썼는데 느껴지시나요? 헤헷!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