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뚱' 문세윤, 팔도 왕뚜껑 모델 발탁 "'이왕~ 뚜껑해'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개그맨 문세윤이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문세윤은 최근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진행했다. 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 신규 CF 속 문세윤은 배고픈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왕~ 뚜껑해' 편인 이 영상에서 문세윤은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거면 푸짐한 왕뚜껑을 먹으라는 메시지를 '이왕~ 뚜껑해'라고 재치 있게 표현하는데, 마치 '왕~ 뚜껑해'처럼 들려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MZ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각 편마다 왕뚜껑을 다양하게 즐기는 문세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한입만' 캐릭터로 맛깔스러운 먹방을 펼쳐온 문세윤이기에 음식 콘텐츠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낸다.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건강한 웃음과 함께 즐거움을 표현해온 문세윤의 이미지와 왕뚜껑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문세윤의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문세윤은 최근 신곡 '은근히 낯가려요(feat.RAVI)'로 가요계에 데뷔해 부 캐릭터 '부끄뚱'으로 활약 중이며 KBS 2TV '1박 2일 시즌4', tvN '코미디 빅리그' ' 우도주막',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디스커버리채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네이버나우 '밥아저씨 세윤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인으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