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엔터, 송종국 연예계 복귀설에 "활동 전면 복귀 NO"[전문][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송종국/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송종국/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DH엔터테인먼트 측이 축구 선수 겸 방송인 송종국의 복귀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8일 D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문을 통해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송종국은 축구선수 은퇴 후 MBC '아빠! 어디가?', 채널A '불멸의 국가대표2' 등 다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하지만 전 아내 배우 박연수와 2015년 합의 이혼 후 모습을 감췄다.


그는 최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TV조선 '스타다큐 - 마이웨이' 등에 출연해 "스트레스 받고 사람 만나는 것 자체가 싫었다. 모든 사람과 연락을 끊고 산에서 지내고 있다"라며 7년간 강원도 산골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종국에 대해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DH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본사는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앞으로 송종국과 이천수, 현영민의 활동에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DH엔터테인먼트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