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DJ소다, 누드 착시 아찔 패션..이지훈도 '좋아요' 클릭 [스타IN★]

발행:
이경호 기자
DJ 소다./사진=DJ 소다 인스타그램
DJ 소다./사진=DJ 소다 인스타그램

아티스트 DJ 소다가 누드를 연상케 한 의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DJ 소다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명품 브랜드 광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DJ 소다의 몸매가 고스란히 드라난 의상을 입고 있다. 특히 그녀가 착용한 의상은 수영복을 연상케 한다. 뿐만 아니라 살색 컬러가 의상을 입지 않은 듯한 누드 착시 효과를 일으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DJ 소다./사진=DJ 소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팬들은 "깜짝이야" "아름답다" "너무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많은 네티즌들이 '좋아요'를 눌렀고, 가수 겸 뮤지컬배우 이지훈도 '좋아요'로 호응해 눈길을 끌었다.



DJ 소다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게시물에 이지훈이 '좋아요'를 클릭했다./사진=DJ 소다 인스타그램

한편, DJ 소다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 및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 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DJ 소다는 최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경북 울진부터 강원 삼척까지 번진 대형 산불 피해로 아픔을 겪는 이재민들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