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세대 아이돌 대표' 장우혁, 100억 빌딩주 근황 "좋은 하루 되세요♥"[스타IN★]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익살스런 근황을 전했다.


장우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scrazyweather :) 날씨미쳐버리겠다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올리고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은 힙합 캐주얼에 비즈 목걸이와 팔찌 등을 착용하고 패션센스를 뽐냈다.


그는 브이자 포즈, 꽃 사이에서 웃는 모습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장우혁은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건강 식단을 공개하며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장우혁은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으로, 현재는 더블유에이치크리에이티브(WH CREATIVE) 소속사 회사의 대표다.


그는 2016년 자신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에서 연습생들을 모니터링하며 웨이브를 가르쳐 주는 등의 일상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장우혁은 연습생들의 고충을 직접 들으며 상담에 나서는가 하면, 함께 명상을 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장우혁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 '아껴서 부자 된 스타' 2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그가 23억 원에 샀던 신사동 빌딩은 매입가가 현재 76억 원이며, 61억 원에 구매한 청담동 빌딩은 현재 시세 100억 대라고 알려졌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