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그 곳에선 더 많이 웃길" 박주현→김도완, 故 유주은 추모 [종합]

발행:
김나연 기자
故 유주은 / 사진=유주은 인스타그램
故 유주은 / 사진=유주은 인스타그램

배우 박주현, 김도완 등 동료 배우들이 세상을 떠난 고(故) 유주은을 애도했다.


박주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세상에서는 누구보다 자유롭게 아름답게, 훨훨 날아다닐 수 있기를 언니가 기도할게"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동문으로 알려졌다.


이어 김도완 또한 故 유주은과 생전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곳에선 더 많이 웃고 더 행복하길 바랄게. 내 친구 주은아 사랑해 많이"라고 적었다.


사진=박주현, 김도완 인스타그램

이날 유주은의 오빠 A씨는 동생의 인스타그램에 부고를 알리며 "고(故) 유주은 2022년 8월 29일 주은이가 이곳을 떠나 편한 곳으로 갔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주은이 가는길 인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1995년생인 유주은은 2018년 tvN 드라마 '빅 포레스트'로 데뷔했으며,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한 바 있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발인은 오는 31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