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D-1 행복만 가득하길" 허니제이♥예비신랑 '꿀 입맞춤' 웨딩화보 공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허니제이
/사진=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식 하루 전 예비신랑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18일 "D-1 행복만 가득하길"이라며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 속에는 허니제이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남자친구와 우아함부터 익살스러움을 넘나드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그는 남자친구의 귀에 속삭이는 모습, 서로 끌어안고 입맞추는 모습 등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허니제이와 남자친구는 훈훈한 비주얼 합으로도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사진=허니제이

허니제이의 예비신랑은 패션 업계에서 일하는 한 살 연하의 정담이다. 두 사람은 오는 18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 당초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에 애도를 표하며 결혼식 날짜를 미뤘다.


허니제이는 지난 9월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며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고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또한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며 임신중인 소식도 알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