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현희,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제이쓴 "허리 한 줌이네" [홍쓴TV]

발행:
김나연 기자
홍현희 제이쓴 / 사진=유튜브채널 홍쓴TV
홍현희 제이쓴 / 사진=유튜브채널 홍쓴TV

방송인 홍현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출산 전에 입었던 옷이 이제 맞는다 아 행복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홍현희는 한 달간의 다이어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한다며 한 원피스를 입고 나타났다. 그는 "다이어트 전에 들어가지도 않았었는데 스판기 없는 원피스가 잠긴다. 열심히 했다"고 했고, 남편 제이쓴은 "(허리가) 한 줌이네"라며 감탄했다.


홍현희는 "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애만 낳으면 예전 몸으로 돌아가겠지?' 싶었는데 임신 기간에 살도 붙고 예전 옷이 안 맞을 때 좌절한다. 출산하고 시간이 없다. 근데 미안해서 못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제이쓴은 "그러기에는 나가면서 콧소리가 들리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홍현희는 "그래도 마음이 편치 않으니까 운동하러 나가면 괜히 미안하다"라고 했다.


이어 "출산 후에는 살이 안 빠진다. 아랫배 두둑했던 게 진짜 빼기 힘들었다. 주어진 시간이 한 달밖에 없어서 제품의 도움을 받으면서 운동, 식단을 해보니까 빠지더라"라며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출산 후 변해버린 체형 때문에 우울감이 온다고 하는데 옷이 딱 맞으면 자신감 생기면서 기분이 업된다"고 밝혔다.


또한 홍현희는 "예전에는 무조건 체지방만 뺐다면 이번에는 라인 관리에 신경 썼다"며 "다이어트는 6개월 정도 꾸준히 해야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운동 과정을 직접 공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지난 8월 득남했다. 그는 출산 후 8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