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설 일축.."여전히 오빠 사랑해"[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10기 현숙 인스타그램
/사진=10기 현숙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0기 현숙이 영철과 여전히 알콩달콩 교제 중임을 알렸다.


ENA, SBS PLUS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현숙은 24일 자신의 SNS에 "가지 마... 연휴야"라고 글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현숙은 누군가와 함께 카페 등의 나들이를 하고 있었다. 현숙은 카메라를 찍는 이에게 줄곧 해맑은 미소를 보여줬다.


이에 한 네티즌이 "준철(영철 본명) 님과 헤어지신 건가요? 준철 님 2주 가까이 소식도 없으시고 여경 님 글에 좋아요도 안 하고 리플도 없네요"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10기 현숙 인스타그램

이에 현숙은 "'좋아요'와 댓글로 저희 관계가 정해지는 거라면 속상하네요. 여전히 오빠를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라고 답변했다.


현숙과 영철은 '나는 솔로' 10기 방송을 통해 실제 커플이 됐고, 현숙은 SNS와 유튜브를 통해 영철과의 커플 데이트 근황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그러나 최근 현숙의 SNS에는 영철의 흔적이 올라오지 않아 두 사람 사이에 결별설이 돌았다. 이 가운데 현숙의 유튜브 채널에는 영철과의 영상이 그대로 남아있어 두 사람의 결별설은 일축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