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케이티♥' 송중기, 신혼생활 반납 헝가리行

발행:
최혜진 기자
'케이티♥' 송중기, 신혼생활 반납하고 헝가리行..예비 아빠 '열일' [종합]
송중기, 케이티 /사진=스타뉴스, 케이티
송중기, 케이티 /사진=스타뉴스, 케이티

예비 아빠가 된 배우 송중기가 신혼생활을 잠시 뒤로 하고 헝가리로 출국한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송중기가 16일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감독 김희진) 해외 로케이션 촬영차 헝가리로 출국한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영화다.조해진 작가의 소설 '로기완을 만났다'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송중기는 극 중 탈북자 기완 역을 연기한다. 기완은 가진 것 하나 없이 떠나온 머나먼 유럽의 낯선 땅 벨기에에서, 유일한 희망인 난민 지위를 인정받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인물이다.


이날 헝가리로 떠나는 송중기는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송중기는 아내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짧은 이별을 맞게 됐다. 현재 임신 중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송중기와 동행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혼 생활을 반납하고 헝가리로 출국하게 된 송중기는 촬영을 마친 후 4월 내 귀국할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케이티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앞서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깜짝 결혼, 임신 소식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며 혼인 신고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도 전해졌다. 송중기는 "우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알렸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식과 출산 날짜는 밝혀지지 않았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 관계자는 "송중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지만 구체적인 시기는 정해진 바가 없다"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서 활약했다.


송중기의 아내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했고 2019년 'CCTV: 은밀한 시선'에 출연했다. 이후에는 별다른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았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