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브래드 피트, 30세 연하 연인과 아이들 만났다..'진지한 관계' 결혼까지? [월드스타이슈]

발행:
김미화 기자
브래드 피트, 이네스 드 라몬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브래드 피트, 이네스 드 라몬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가 30살 연하의 연인인 이네스 드 라몬과 진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브래드 피트가 자신의 6명의 자녀들 중 일부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했다고 알려지며 결혼까지 준비 중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19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은 브래드 피트가 이네스 드 라몬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브래드 피트의 측근은 이네스 드 라몬이 전 남편인 폴 웨슬리와의 이혼 소송을 하는 과정에서 브래드 피트가 큰 버팀목이 돼 줬다고 설명했다.


브래드 피트 역시 안젤리나 졸리와 아직 이혼 및 양육권 분쟁일 진행 중인 가운데, 그가 경험을 바탕으로 이네스 드 라몬의 이혼 소송에 도움을 주고 있는 듯 보인다. 브래드 피트는 이혼 소송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 부인인 안젤리나 졸리의 반응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다고.


앞서 브래드 피트는 지난해 11월 이네스 드 라몬과 교제를 시작했으며, 두 사람은 약 3개월 넘게 만남을 이어가며 점점 더 가까운 사이가 됐다고. 측근은 "브래드 피트가 안젤라니 졸리와의 사이에 두고 있는 6명의 자녀 대부분에게 이네스 드 라몬을 소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두 사람이 진지한 관계를 넘어 이혼 후 결혼까지 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네스 드 라몬은 전 남편인 폴 웨슬리와 지난해 결별했으며, 지난 2월 17일 공식 이혼을 신청했다. 전 남편 폴 웨슬리 역시 새로운 연인인 22세의 나탈리 쿠켄버그와 열애 중이다.


이네스와 폴 웨슬리 사이에는 자녀가 없기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이혼 소송보다 빨리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