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솔이, ♥박성광 '웅남이' 시사회에 뭉클 "도전 멋지고 존경"

발행:
김나연 기자
박성광 이솔이 / 사진=이솔이 유튜브 채널
박성광 이솔이 / 사진=이솔이 유튜브 채널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솔이가 남편 박성광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솔이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처음이니까 예쁘게 봐줄거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종일 했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4일 내내 함.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유튜버 이솔이입니다. 콘텐츠 추천받습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솔이의 일상이 담겼다. 그는 패션 위크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집에서 남편 박성광과 함께 보내는 시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박성광의 첫 연출작 '웅남이'의 시사회 날 "제가 더 떨린다. 결국 별로 먹지도 못했다"면서 무대 인사로 향했다. 박성광의 지인인 박휘순은 "예매율 봤는데 벌써 2위 하고 있더라. 대박이다. 개봉해서 대박 날 거다"라고 응원했고, 앤디, 이은주 부부 또한 응원을 보냈다.


이솔이는 "남편의 얘기 듣는데 뭉클"이라며 "여보 도전하고 이뤄낸 자체로 참 멋지고, 존경한다. 멋진 배우님들 감사하다"라며 박성광의 입봉을 축하하는 뒤풀이 자리 또한 공개했다.


한편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로, 박성광의 첫 연출작이다. 지난 22일 개봉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