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 축구스타' 조규성, 유니세프 재능기부 "어린이 미래 함께"[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대표팀 축구스타 조규성이 유니세프를 통해 재능 기부에 나선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17일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규성(전북 현대)이 '유니세프 팀' 캠페인 의 사진 및 영상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조규성은 지난 2022 8월 '유니세프 팀' 캠페인을 통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정기 후원자가 된 특별한 인연으로 많은 사람들의 동참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됐다.


조규성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유니세프 팀은 어린이를 보호하고 꿈을 이루는 힘을 갖고 있다.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유니세프 팀과 함께한다면 어린이들의 미래는 달라질 수 있다. 여러분도 유니세프 팀에 합류해 달라"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 빛나는 팀워크와 연속골로 국민들에게 큰 희망을 선사했던 조규성이 이번에는 지구촌 어린이를 지키는 유니세프 팀으로 활동하게 되셨다. 바쁜 훈련과 경기 일정 속에서도 재능기부로 흔쾌히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조규성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가장 위대한 팀, 유니세프 팀에 더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어지기를 희망한다"라며 동참을 호소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