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god 손호영, 양정원 결혼식 축가 불렀다..'절친 우정' 과시

발행:
윤성열 기자
손호영(왼쪽)과 양정원 /사진=스타뉴스, 웰스엔터테인먼트
손호영(왼쪽)과 양정원 /사진=스타뉴스, 웰스엔터테인먼트

그룹 god 멤버 손호영이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손호영은 지난 6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진행된 양정원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맡았다.


손호영은 양정원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손호영의 '여사친'으로 등장해 손호영에게 소개팅 수업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손호영은 양정원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부르며 또 한 번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양정원은 지난 6일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남자친구는 국내 유수 기업을 이끄는 재력가 집안의 자제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척,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앞서 걸 그룹 티아라 출신 큐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세상 예뿌(예뻐)"라며 양정원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해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 후에도 양정원은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로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