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예쁘게 잘 살게요♥" 양정원, 결혼 화보 추가 공개[스타이슈]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양정원
/사진=양정원

지난 6일 결혼한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하며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양정원은 8일 "좋은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됐다"며 "예쁜 결혼식을 치를 수 있게 주변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주위에 고마운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았구나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양정원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양정원은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모습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양정원은 지난 6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god 손호영을 비롯해 먼데이키즈 이진성, 더원이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사진=양정원

양정원은 "비 내리는 주말 시간 내서 소중한 걸음 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그리고 늘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축가 불러주신 먼데이키즈 이진성 선배님, 더원 정순원 선배님, GOD 손호영 선배님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해 주셔서 고맙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지난 6일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후에도 양정원은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로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정원은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을 계기로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우리 갑순이'(2016), '들리신나요'(2016), '연남동539'(2018)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경험을 쌓았으며, '출발 드림팀', '비디오스타', '아주 사적인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신박한 정리',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씨름의 여왕'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방송 활동과 함께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이다.


사진=양정원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