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A급 男 배우, 성관계 협박" 폭로[★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엘리엇 페이지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엘리엇 페이지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자신의 회고록에서 "A급 배우에게 폭언을 들은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2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 등에 따르면 엘리엇 페이지는 자신의 회고록에 "내가 동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한 뒤인 2020년 한 배우가 '당신이 동성애자가 아니라는 깨닫게 하기 위해 당신과 성관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엘리엇 페이지는 해당 남자 배우에 대해 '지인'이라고만 묘사했다. 그는 "'동료 연예인이 당신은 동성애자가 아니다. 당신은 남자를 두려워할 뿐'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일부러 남자 배우의 이름을 밝히지 않을 거다. 이 소식을 듣고 (자신이) 범인임을 알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엘리엇 페이지는 "나는 이런 일을 여러 번 겪었다. 많은 퀴어와 트랜스젠더가 끊임없이 이런 일을 겪는다. 우리가 자주 이야기하지 않거나 그냥 넘어가야 하는 순간들이 실제로는 매우 끔찍하다"라고 했다.


앞서 2014년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고백한 엘리엇 페이지는 2020년 12월 성전환 수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개월 후에는 유방 절제술을 받았다. 그는 2018년 댄서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지만, 3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