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수몬' 조혜수, 이엘파크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크리에이터 조혜수 /사진제공=이엘파크
크리에이터 조혜수 /사진제공=이엘파크

이엘파크(ELpark) 매니지먼트 엔터사업부가 '혜수몬'이라는 활동명으로 알려진 크리에이터 조혜수와 전속 계약을 체결 했다.


8일 이엘파크는 "조혜수(활동명 혜수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조혜수의 매력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쏟아지는 콘텐츠 속에 끈임없이 발휘되는 특유의 발랄함은 대체불가의 매력이라 생각한다. 그가 가진 역량이 다양한 영역에서 좋은 시너지로 발휘될 수 있도록 자사의 인프라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조혜수는 2세대 페북스타로 지금처럼 SNS채널이 다양해지기 전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당시 또래 10대들 사이에서 일찍이 적지 않은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후 유튜브 채널 '가랏 혜수몬'을 개설하며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비법들을 소개. 해당 영상들이 연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눈교정술, 필러 시술 등 여성 크리에이터로 낯낯이 공개하기 어려운 주제를 그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솔직 담백하게 다루며 형성한 공감대는 큰 인기로 이어졌다.


한편, 조혜수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이엘파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여러 배우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최근 운동선수 출신 방송인 스포테이너의 추가 영입 강화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