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 사랑의열매 300만원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6월 12일 경기 사랑의열매에 성금 3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가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기념하고 경기도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마련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는 "힐링 목소리를 가진 가수 임영웅의 팬이 된 것을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이라며 "그로부터 받은 위로와 격려를 함께 나누어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지난해 12월 250만 원을 기부하면서 '나눔리더스클럽' 팬클럽 3호로 가입하고, 임영웅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 중이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앞서 지난 1월 20일 SK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에 3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덕질' 노하우, 정보 공유 및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진 9개 지역팀이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기부, 봉사 활동 등으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 바른 팬덤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겠다"며 "또 다른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