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뷔 이펙트' 방탄소년단 뷔 커버 GQ 2월호 예판 1위..7300만원 까르띠에 '품절'

'뷔 이펙트' 방탄소년단 뷔 커버 GQ 2월호 예판 1위..7300만원 까르띠에 '품절'

발행 :

/사진=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뷔가 표지를 장식한 GQ 매거진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입증했다.


뷔는 명품 주얼리·시계 브랜드 까르띠에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GQ 코리아 2월호를 함께 장식했다. GQ 코리아는 "Me & You & V"라는 타이틀로 6종의 표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GQ 코리아는 "'V'에는 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뷔 안의 두 선이 대칭을 이룹니다. 이 선들은 평행하지도, 서로를 지워버리지도 않은 채 존재합니다. 각자의 방향으로 멀어졌다가, 결국 하나의 점에서 만나는 각도. V라는 각도에서 우리는 뷔를 다시 봅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뷔는 각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비주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순수한 얼굴부터 강렬한 섹시미까지, 때로는 악마와 천사의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까르띠에의 팬더 브레이슬릿과 팬더 링을 착용한 뷔는 강렬한 눈빛과 섬세한 손 포즈로 주얼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 검은 천으로 얼굴을 가린 모습은 SDT 흑복을 연상시켰으며, 그의 눈빛은 착용한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보다 더 강렬하게 빛났다. 또 페이크 퍼를 입은 사진에서는 군 복무 시절부터 다져온 탄탄한 복근 라인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사진=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GQ 매거진은 사전 예고 없이 발매 공지와 함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한국에서는 온라인 서점 알라딘 잡지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일본의 라쿠텐에서는 9일과 10일 이틀 연속 데일리 1위를 차지했으며, 큐텐 재팬에서는 예약 공지 7시간 만에 1만 부의 판매를 달성했다.

GQ매거진

뷔가 화보에서 착용한 LOVE 다이아몬드 파베 브레이슬릿은 4만 9800달러(7300만원)의 고가임에도 미국, 영국, UAE 등 여러 국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품절됐다. 팬더 링 역시 모든 사이즈가 품절되며 그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2023년 7월 뷔가 까르띠에 글로벌 앰버서더로 '팬더 드 까르띠에' 캠페인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을 당시에도 까르띠에 웹사이트는 트래픽 증가로 한동안 마비됐다. 또한 뷔가 착용한 '팬더 드 까르띠에' 목걸이(2만 6700달러)는 프랑스를 비롯한 여러 국가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품절된 바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