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연석, 동덕여대 등굣길 사고 애도..'팬미팅 잠정 연기' [종합]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유연석./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유연석./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유연석의 데뷔 20주년 팬미팅이 잠정 연기됐다.


28일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SNS를 통해 오는 7월 1일 예정된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가 잠정 연기됨을 알렸다.


킹콩 by 스타쉽은 "오는 7월 1일(토) 개최 예정이었던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우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라며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고 했다.


킹콩 by 스타쉽이 '유연석의 이해' 공연을 잠정 연기했다./사진=킹콩 by 스타쉽 SNS

킹콩 by 스타쉽은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라면서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유연석의 이해'는 오는 7월 1일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지난 5일 동덕여대 교내에서 한 재학생이 등교하던 중 쓰레기 수거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고, 이에 킹콩 by 스타쉽은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