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사기' 황현정, 이정은과 한솥밥..윌엔터 전속계약

발행:
문완식 기자
배우 황현정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배우 황현정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배우 황현정이 윌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계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윌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황현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좋은 배우로 성장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현정은 넷플릭스 '소년심판'에서 망상 장애를 앓고 있는 연화 초등학생 살인사건의 진범 한예은 역으로 분해 마음을 울리는 감각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었으며, tvN '이로운 사기'에서는 천우희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섬세한 감정연기로 이로움이라는 캐릭터의 서사를 탄탄히 쌓아 올리고 있다. 또한 황현정은 차기작 티빙 '피라미드 게임'에 재벌가의 막내딸 김다연 역으로 합류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황현정은 2018년 KBS 2TV '옥란면옥'으로 데뷔해 MBC '신입사관 구해령',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블랙독', SBS '아무도 모른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성장을 거듭해 온 신예다. 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린 황현정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황현정과 계약을 체결한 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정은, 전수경, 정승길, 김수진, 김광식, 이건명, 조은솔, 문예원, 윤지원, 정수환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