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깻잎 "윤곽수술 후 절개 부분에 음식물 껴, 국물 질질"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유깻잎 유튜브
/사진=유깻잎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윤곽 수술 후기를 전했다.


29일 유깻잎의 유튜브 채널에 '윤곽 수술 8일~2개월까지! 현재 상태 장단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깻잎은 "윤곽 수술한 지 아직 두 달 좀 안 됐다. 한 달 정도 됐을 때부터 어떻게 회복을 거쳤는지 짧게 영상을 보여드리겠다"고 운을 뗐다.


그는 수술 후 바이오본드 현상을 겪었다고 밝혔다. 그는 "표정 짓는 게 어렵더라"며 "치과에서 마취를 맞고 풀리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근육을 쓸 때 뭔가 어색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 때도 많았다"고 덧붙였다.


수술 후 한달 차에는 햄버거를 먹기도 했다고. 그는 "입을 좀 크게 벌리려고 했을 때 광대 쪽이라든지 굳어있는 느낌이 난다. 일반식은 크게 상관없지만 식감이 있는 고기 같은 거, 그런 거 먹을 때는 좀 힘들게 씹어먹긴 한다"며 "바이오본드 때문에 음식물 먹는 거 자체가 불편하긴 하다"고 털어놨다.


또한 유깻잎은 "잇몸과 입술 사이 절개한 부분에 음식물이 미친듯이 낀다. 혓바닥으로 계속 빼줘야 하는데 혓바닥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현재까지도 바이오본드 현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짬뽕 같은 걸 먹으면 고추기름 때문에 붉은 국물이 잘 보이지 않냐. 짬뽕 같은 걸 먹으면 국물이 묻거나 흐르는데 국물이 흐르기 전에 먹어야 하는데 잘되지 않는다. 질질 흘리고 닦으면서 먹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후 2020년 이혼한 유깻잎은 최고기와 함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