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석진, 제 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명예 홍보대사 발탁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광주디자인진흥원
/사진제공=광주디자인진흥원

MC 겸 개그맨 지석진이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명예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광주디자인진흥원(원장 송진희)은 오는 9월 개막하는 제 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명예 홍보대사로 지석진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MC, 개그맨, 가수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지석진은 틱톡과 유튜브 등 SNS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젊은 세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SBS '런닝맨', 티빙 '브로 앤 마블' 등에 출연 중이며 그룹 MSG워너비의 유닛 M.O.M 멤버로 활동 중이다.


광주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의 지석진은 다양한 창의적 활동과 함께 국내외 팬덤층을 확보하고 있어,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홍보대사로는 소프라노 조수미와 가수 알렉사(2021), 배우 유해진(2019), 배우 안성기(2017), 팝페라 가수 임형주와 양궁선수 기보배, 미스코리아 김서연(2015), 가수 유노윤호와 보아(2013), 산악인 엄홍길과 배우 장미희(2011) 등이 선정돼 활동한 바 있다.


한편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광주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meet design'(디자인을 만나다)를 주제로 9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 비엔날레전시관 등 광주 일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