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난 준비됐어" 방탄소년단 뷔, '딩고' 전격 출연..특별한 만남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가 유튜브 채널 '딩고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뷔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에서 공개되는 '수고했어 오늘도 2023' 20화에 출연한다.


예고편 공지에는 "이게 되네...ㅠㅠㅠㅠㅠㅠ 수식어가 필요 없는 이번 최애는 누구?"라는 설명과 함께 '극뷔정보 입수'라는 부제가 붙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선 뷔가 환하게 웃으며 까페 문을 열고 들어오는 실루엣이 담겼고, "난 준비됐어. 넌 준비됐어??"라는 문구가 팬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얼마 전 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에도 똑같은 문구가 있었기 때문.

'수고했어 오늘도'는 2016년부터 제작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팬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뷔는 또 다른 유튜브 프로그램 '픽시드'에도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픽시드는 단체 채팅방에 숨은 '가짜'를 찾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뷔는 고양이 집사들 사이에 숨은 애견인을 찾게 된다. 방송은 9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보다 앞서 출연이 알려진 도서관 속 작은 콘서트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국내 최초 월간 K-POP 차트 쇼 'NPOP(엔팝)'까지 뷔는 라이브 무대와 직접 팬들을 찾아가는 콘텐츠로 솔로 앨범 활동을 가득 채웠다.


뷔는 팬커뮤니티 위버스에서 팬들이 바라는 솔로 활동을 하나씩 체크한 후 준비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아미들이 아미로그(브이로그)를 안올려서 볼게 없어 잠이 안 온다며 팬들의 콘텐츠를 독촉하는 귀여운 '팬덕질' 면모까지 보이는 등 지극한 팬사랑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