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정국, '스모크' 이어 힙합 댄스 틱톡 공개..8시간만 600만뷰 '월드클래스 댄싱킹'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월드클래스 댄싱킹' 면모를 빛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15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늦었지만 이것저것 해보는 중 dc @KN"이라는 글과 함께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정국표' 힙합 댄스 무브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정국은 비니로 완성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신만의 힙한 스웨그를 한껏 뿜어냈다.

'무대 천재'라 불리는 정국은 압도적인 춤선과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환상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약 8시간 만에 조회수 600만, 좋아요 21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지난 15일 정국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 베베 바다의 안무가 채택된 리더 계급 미션곡 다이나믹 듀오X이영지의 'Smoke'(Prod. 다이나믹 듀오, 패디) 댄스 챌린지 영상도 공개하며 파워풀한 '칼박', '칼각'의 눈부신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 영상은 정국의 틱톡 계정에서 조회수 4000만을 넘어섰고 'Smoke' 원곡자 다이나믹 듀오 멤버들도 "오!!!", "미쳤다 정말.."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하며 '샤라웃(shout out)'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