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 인생을 살았다'며 만든 앨범"..이승윤, '꿈의 거처' 작업기 영상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꿈의 거처' 공개를 시작했다.


이승윤은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공식 채널에 ''꿈의 거처' 작업기' 1화를 게시했다.


이승윤의 ''꿈의 거처' 작업기'는 제목 그대로 지난 1월 발매된 이승윤의 정규 2집 '꿈의 거처'를 만들어 가는 내용을 담는다. 이승윤이 앨범을 만들게 된 계기 그리고 음원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생각 등 '꿈의 거처'를 완성하는 세세한 과정을 볼 수 있다.


이승윤은 이번 영상에서 '꿈의 거처' 음악 작업 초기 단계를 보여주며 프로듀서 희원을 비롯해 드러머 용희 그리고 기타리스트 정원과 같이하게 된 이유 또한 밝혔다.


고민스럽고 힘들었지만 함께여서 즐겁다고 말한 이승윤은 "'제 인생을 살았다'하면서 만들었던 앨범"이라고 '꿈의 거처'에 대한 특별함을 드러냈다.


2화 예고 영상에서 이승윤은 "표준화되지 않은 앨범을 만들자"고 밝혔다. 레코드북은 이승윤의 공식 채널에서 총 4편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21일 서울 올림픽 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 무대에 오른다. 오는 26일 데뷔 첫 일본 콘서트 '2023 이승윤 콘서트 도킹 인 도쿄(DOCKING in TOKYO)'를 개최한다.


▶Record Bookㅣ이승윤 정규 2집 '꿈의 거처' Chapter.1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