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가수 성리, 콘서트서 팬들에게 직접 입대 알려..'11월27일 입대'

발행:
이경호 기자
가수 성리./사진제공=C2K엔터테인먼트
가수 성리./사진제공=C2K엔터테인먼트

가수 성리가 팬들 앞에서 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성리는 4일 오후 4시부터 용산에 위치한 대원 콘텐츠 라이브홀에서 열린 자신의 콘서트 'THANKS TO'를 개최했다.


이날 성리는 무대에서 노래 '이등병의 편지'를 부르며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성리는 무대에서 열창과 함께 팬들에게 "직접 여러분을 만나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여러분들이 있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달려온거 같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남자로서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오겠다"며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성리는 치명적인 매력의 퍼포먼스, 뛰어난 감성 보컬까지 이중적인 매력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치명 섹시 트롯돌'이란 수식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지난해 발매했던 미니 앨범 '인생살이'의 타이틀곡 '가지 말아라'는 역 주행하여 MBC ON '트롯챔피언' 6월 월간 차트 1위 후보로 챔피언송에 도전하기도 했다.


성리는 매주 전국의 노래교실을 습격하여 유쾌함과 감동을 선사하는 SBS FiL의 음악 예능 '뽕사활동'의 멤버(강재수,고정우,성리,장송호,이하준,양지원)로도 활약했다. 이외에 BTN라디오 '데이트 할까요' 고정 DJ를 꿰차는 등 방송과 공연에서 종횡무진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