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지은이 '스위트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은은 4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과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
김지은은 한 팬이 '혹시 스위트홈 시즌3에는 출연할까요? 시즌2 때 궁금했는데. 아쉽더라고요'라고 한 질문에 "아쉽게도 저는 스위트홈 시즌2와 3에는 나오지 않아요~ 스위트홈은 현재 시즌3까지 촬영을 다 마친 상태라 시즌3도 머지않아 보실 수 있을 거예요ㅎㅎ"라고 답했다.
그는 또 다른 팬이 '스위트홈 시즌2에 누나가 안 나와서 스윗하지 못했어요'라고 하자 "곧 다른 작품으로 찾아올게요! 전 안 나오지만 스위트홈 시즌2도 재밌으니까 보십시오"라고 대답했다.
김지은은 '스위트홈' 시즌2에 자신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불구, 팬들에게 '스위트홈' 시즌2를 꼭 보라면서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지은은 '쉴땐 뭘하시고 여태 맡으신 배역 중 최애는 뭐예요?'라는 질문에 "쉴 땐 집에서 드라마, 영화 보기, 웹툰, 소설 보기? 요즘은 안 하지만 게임도 좋아하고 카페 다니는 거 좋아해요"라면서 "최애는 아직까진 스위트홈 한유진!"이라고 했다. '스위트홈'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강한 애정이 있음을 다시 한번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김지은은 2020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육군 장교 한유진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출연 당시 짧은 분량에도 불구,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어 지난 1일 공개된 '스위트홈' 시즌2에서는 등장하지 않아 팬들이 아쉬워했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송강 분)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김지은은 '스위트홈' 출연 후 영화 '허수아비 춤'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