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지민, 아기피부 타고났네 "행사 전날은 찜질방..팩도 잘 안 해"[BH엔터]

발행:
이시호 기자
/사진='BH 엔터' 유튜브 캡처
/사진='BH 엔터' 유튜브 캡처

배우 한지민이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BH Entertainment'에는 '놀라울 정도로 아기피부 한지민의 홈케어부터 스케쥴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집에서 민낯으로 셀프캠을 켠 한지민은 "내일 W korea에서 진행하는 유방암 인식 캠페인, 그리고 청룡영화제에 간다. (소속사에서) 중요한 행사 전날 루틴을 담아줬으면 좋겠다더라"며 촬영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지민은 또 30년 간 '청룡영화제' MC를 맡았던 김혜수를 언급하며 "내일 마지막 날"이라고 전했다. 한지민은 "저도 함께하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시상 기회가 닿아 내일 간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지민은 "원래는 중요한 날 전에 찜질방을 가는데 오늘은 못 갈 것 같다"며 "그래서 급하게 팩을 사왔다. 다 떨어져서"라고 밝혔다. 한지민은 "올해 다짐이 '귀찮아도 '1일 1팩'을 해보자'는 거였는데 실패했다"며 "부지런하게 잘 붙이는 성격이 아니다"고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한지민은 클렌징도 평소 아침에는 물로만, 선크림 바른 날에는 폼 클렌징만 한다며 "벅벅 닦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나갈 수 있을 지 모르겠다"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로는 뷰티 디바이스와 마스크 팩, 페이스 오일, 크림으로 스킨케어를 마쳤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