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47kg 최준희 쿨한 성형 고백 "다이어트 이후 수술 매우 만족"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최준희
/사진=최준희
/사진=최준희

고 최진실 딸 최준희가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준희는 20일 "성형수술 전 다이어트를 먼저 해야하는 이유"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자신의 생각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장문의 글로 적었다.


먼저 최준희는 "살 대신 얼굴이라도 먼저 고치자! 라는 마음 80키로때 매일 했던 고민이에요. 결국 전 다이어트 성공 후 성형수술들을 했지만 그 선택에 매우 만족 하고 있지요"라며 자신이 쌍커풀, 코, 입술 필러 등의 성형 수술을 했음을 밝혔다.


글과 함께 최준희는 자신의 과거 모습도 공개했다.


/사진=최준희

최준희는 "성형수술은 결국 몸 입장에선 큰 사고가 난것과 같은 상처나 다름 없다고 하더라구요. 살이 쪄있는 상태면 독소도 당연하고 더 잘 붓는것 같은 느낌에 회복도 많이 더딜거고 다이어트 전 입맛대로 자극적인 음식에 익숙한 혀라 뭔가 수술로 완성 될 이쁜 이목구비가 파 묻혀 있을것 같은 느낌에 살을 쫙 뺀 후 쌍커풀 수술을 진행 했고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라며 "다이어트를 하고 난 뒤 어느정도 군살이 정리 된 얼굴을 보면 이제 어디를 수술해야 하는가 더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눈으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딱 눈에 띄는 내 단점들이 보이기 때문에 비만일때에는 눈 앞뒤옆 트임 다 찢고 얼굴형까지 다 고쳐야겠다! 라는 자존감 낮은 눈으로 바라 보았어요ㅠ 그렇게 했으면 후회 했겠죠? 실제로 성형 전 다이어트를 한 사람들의 수술 만족도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훨씬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대요!"라고 강조했다.


이어 다이어트로 본인의 모습에 어느정도 만족이 되었을때 계획하던 성형을 진행하게 되면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지 않을까 싶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3년생으로 올해 만 21세가 된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 투병으로 96kg까지 쪘다가 최근 바디프로필 준비를 통해 47㎏까지 감량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