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젝스키스 장수원, 아빠 된다..결혼 3년만 시험관 임신 "얼마나 기다렸는지"

발행:
최혜진 기자
젝스키스 장수원/사진=장수원, 장수원 아내 지상은
젝스키스 장수원/사진=장수원, 장수원 아내 지상은

그룹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아빠가 된다.


21일 장수원의 아내인 스타일리스트 지상은은 "우리에게 드디어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는지"라고 임신했음을 알렸다.


그는 "힘든 시간이었지만 우리 따랑이(태명)만 건강히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다면 모든지 할 수 있어"라며 "최선을 다해서 따랑이가 태어날 수 있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며 기다릴게. 정말 우리에게 와줘서 너무 고마워"라고 전했다.


또한 지상은은 시험관으로 임신에 성공했음을 전했다. 그는 "시험관 하는 동안 같이 슬퍼해 주고 기뻐해 주는 남편이랑 친구들 진짜 진짜 고맙고 감사하다"며 "난임병원 원장께도 감사하다. 항상 친절하게 저의 유난을 다 받아주신 간호사 선생님들도 진짜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수원은 지난 2021년 1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지상은과 결혼했다.


다음은 장수원 아내 글 전문


우리에게 드디어 아기천사가 찾아왔어요.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는지..힘든 시간이었지만 우리 따랑이만 건강히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어!


최선을 다해서 따랑이가 태어날 수 있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며 기다릴께. 정말 우리에게 와줘서 너무 고마워


저 시험관 하는 동안 같이 슬퍼해 주고 기뻐해 주는 남편이랑 친구들 진짜 진짜 고맙고 감사해요!


난임병원 원장님께도 너무 감사하고 항상 친절하게 저의 유난을 다 받아주신 간호사 선생님들도 진짜 너무 감사해요!


남편 너무너무 사랑해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