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하늬, 워킹맘 고충 "일하랴 아기 키우랴..보통 일 아냐"

발행:
김나연 기자
이하늬 /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이하늬가 철저한 자기 관리 중이다.


22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톡스 중인 일상을 공개하며 "요즘 디톡스 열심히 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더라. 다들 정말 대단하시다"라고 했다.


이어 "일하랴 아기 키우랴 살아가는 거 자체가 보통 일 아닌데 보식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으신 거 같아 올려봐요"라며 보식 매뉴얼은 야채찜, 양배추, 사과, 올리브는 보식 마지막 날을 자축하는 치팅이라고 밝혔다.


이하늬는 "일하고 와서 아기 재우고 나면 정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내 몸에 넣는 거니 투자하는 게 가장 남는 장사일지도 모른다"며 "식이는 가장 정성스럽고 성실하게, 무엇보다 소중한 내 몸에 아무것도 넣지 말자고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는 2021년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발표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2022년 6월 딸을 출산해 엄마가 됐다.


그는 지난달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출연했으며 최고 시청률 18.4%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또한 이하늬는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에 캐스팅됐다. '애마'는 1980년대 초반 한국을 강타했던 영화 '애마부인' 탄생의 과정 속 희란과 주애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이하늬는 당대 최고의 탑배우이지만 제작자와의 갈등으로 새 영화 '애마부인'에서 주인공 자리를 빼앗긴 정희란 역을 맡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