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연석, 하이힐 신었다.."헤드윅 만나면 안아주고파" [화보]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엘르 코리아
/사진=엘르 코리아

배우 유연석이 '블랙 스완'으로 변신했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 매거진 '엘르' 4월 호와 함께한 유연석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연석은 아찔한 하이힐을 신은 채 마치 무용수처럼 우아한 자태는 물론, 당당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는 평균대에 누워 있음에도 불구, 유연한 몸의 선을 드러내면서 춤추는 듯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내기도.


/사진=엘르 코리아
/사진=엘르 코리아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할 만큼 강한 눈빛의 힘을 발휘한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그는 어깨가 강조된 재킷부터 젠더리스한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무드에 따라 탄탄한 보디 실루엣을 담아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렀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연석은 두려움에도 "'헤드윅'은 확실히 연기했던 배우들이 잊지 못하고 다시 찾는 공연인 것 같다"라며 지난 22일 막을 올린 뮤지컬 '헤드윅'에 7년 만에 돌아온 계기를 밝혔다. 이어 만약 헤드윅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면 무슨 이야길 해주고 싶냐는 질문에 그는 "그냥 조용히 안아주고 싶다. 그 어떤 말보다, 따스한 포옹으로"라고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사진=엘르 코리아

유연석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 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연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