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4억 건물주' 권은비 "워터밤 이후 광고 6개→수입 多..인생 몰라"[육사오]

발행:
김나연 기자
권은비 / 사진=유튜브 채널 육사오
권은비 / 사진=유튜브 채널 육사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이후 수입에 대해 밝혔다.


17일 유튜브 채널 '육사오'의 '칭찬지옥'에는 '500만 조회수 그 직캠 안 본 사람 있나? 워터밤 최대 '수'혜자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권은비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권은비는 "제가 작년 워터밤 때 많은 사랑을 받고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 중"이라며 "이제 곧 워터밤 시즌인데 여신은 다시 등장해야 한다. 사실 처음엔 너무 떨렸다. 솔로로 데뷔하고 행사를 많이 해본 적이 없었는데 그렇게 큰 행사는 처음이었다. 많은 인원 앞에서 공연한다는 것 자체가 익숙하지 않았다. '내가 혼자 할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컸다"고 밝혔다.


이어 "워터밤 전에는 광고를 거의 안 찍었는데 워터밤 끝나고는 치킨, 렌즈, 마사지 기계, 필터 샤워기, 게임, 화장품 등 많이 찍었다"며 "그때 수입이 제일 많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그는 "(수입이 늘어난 뒤) 같이 고생해 주는 스태프분들께 패딩을 다 돌렸다. 보통은 통일하는데 원하는 색깔, 사이즈 등 취향에 맞춰서 사드렸다. 그러다 보니까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생기기는 하더라"라고 전했다.


또한 권은비는 집 꾸미기, 베이킹 등의 취미를 밝히며 "스케줄이 많다 보니까 취미를 즐기는 시간이 줄어들더라. 작년 워터밤 이후로 거의 못 했다"며 "아이즈원 때도 느끼긴 했는데 '사람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구나'라고 생각하게 됐다. 이런 상황이 얼마 못 갈 수도 있고,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거다. 사람이 왔다 갔다 한다. 그래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3월 울 성동구 송정동 카페거리 인근 단독주택을 24억 원에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