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간 벚꽃' 방탄소년단 지민, '핑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韓·日동시 우승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한국과 일본에서 실시한 '핑크가 어울리는 남자 연예인' 투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지난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아이돌챔프(IDOLCHAMP)에서 진행된 '벚꽃이 만개한 봄! 핑크가 잘 어울리는 인간 벚꽃 아이돌' 투표에서 45.69%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지민은 일본 연예매체 단미(danmee)에서 4월 16일부터 4월 23일까지 실시한 '꽃보다 오빠! 핑크가 어울리는 한국 남자 연예인' 투표에서도 전체의 49.40%에 해당하는 1만 3949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앞서 벚꽃놀이를 함께 하고 싶은 스타 1위에 선정된 지민은 2017년 발표된 '봄날'에서 핑크색 헤어로 변신, 무대를 가로지르는 춤을 추며 마치 흩날리는 벚꽃처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인간 벚꽃'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또 흰 피부와 발그레한 홍조 덕분에 짙은 핑크 헤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럽고 키치한 매력을 더하는가 하면, 특히 미국 유명 가수 도자 캣은 'Get into it(Yuh)'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헤어 스타일이 지민의 핑크 헤어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믿고 보는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와 선 그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