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에 생기 안겨줘 감사"..유병재, 우울증+불안장애 팬 응원에 감동

발행:
최혜진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5일 오후 서우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진행된 예능 '솔로 동창회 학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솔로 동창회 학연'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 동창회‘로, 10여 년 만에 모인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4박 5일간 함께하며 사랑을 싹틔우는 연애 리얼리티다. 2023.12.05 /사진=김창현
방송인 유병재가 5일 오후 서우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진행된 예능 '솔로 동창회 학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솔로 동창회 학연'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 동창회‘로, 10여 년 만에 모인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4박 5일간 함께하며 사랑을 싹틔우는 연애 리얼리티다. 2023.12.05 /사진=김창현
/사진=유병재

방송인 유병재가 팬의 응원에 고마워했다.


유병재는 지난 4일 한 팬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해 공유했다.


캡처 속 팬은 유병재에게 "우울증과 불안장애로 힘든 하루들을 보내던 중 의사선생님께서 내게 즐거운 영상을 보라고 권유했다. 그러다 병재님 유튜브를 보게 됐는데 정말 혼자 집에서 오랜만에 웃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 팬은 유병재에게 "내 삶에 생기를 안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정말 너무너무 매우 감사하다"며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팬의 진심어린 마음에 감동한 그는 팬이 보내준 메시지를 많은 이들에게 공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유병재는 현재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