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연희, 엄마 된다..결혼 4년만 임신 "새 생명 찾아와" [공식]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이연희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막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데드맨'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000억 원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7일 개봉. 2024.02.06 /사진=김창현
배우 이연희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막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데드맨'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000억 원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7일 개봉. 2024.02.06 /사진=김창현

배우 이연희가 엄마가 된다.


7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연희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올 9월 태어날 새 생명과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연희는 지난 2020년 6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그는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연희는 지난해 디즈니+ 시리즈 '레이스'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