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팬들에 연락해 금전요구 NO..사칭 주의" 당부[전문]

발행:
안윤지 기자
탤런트 김현중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에 임하고 있다.
탤런트 김현중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에 임하고 있다.

가수 김현중이 사칭 관련해 주의를 당부했다.


김현중은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 또는 소속사 사칭 관련 불법 스케밍 활동이 다수 발견되어 공지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헤네치아는 팬분들께 개별적 연락을 통한 결제나 금전 요구를 일절 하지 않는 점 강조한다"라며 "공식 CS 메일 외에 어떠한 방법으로도 팬분들께 개인적 연락을 드리는 경우는 없다"고 전했다.


김현중은 지난 2005년 SS501로 데뷔했으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그러나 2014년 전 여자친구 A씨와 폭행 시비, 친자 분쟁 등 각종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그는 2022년 2월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10월 득남했다.


◆ 이하 김현중 측 입장 전문


아티스트 또는 소속사 사칭 관련 불법 스케밍 활동이 다수 발견되어 공지드립니다.


저희 헤네치아는 팬분들께 개별적 연락을 통한 결제나 금전 요구를 일절 하지 않는 점 강조하여 알려드립니다.


공식 CS 메일 외에 어떠한 방법으로도 팬분들께 개인적 연락을 드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위 사실 꼭 유념하셔서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