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최민환 이혼' 율희 "혼자 살기 모든 부분 만족..안정감 준다" 쿨하네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율희
/사진=율희

최민환과 이혼한 율희가 솔로 생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율희는 30일 무물 타임을 가졌다.


먼저 율희는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저는 운동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꾸준히 할 용기가 없어서...ㅜ) 보조제와 같이 작은 목표부터 세워서 하나하나 이뤄가는 재미로 하는 편"이라며 "1kg 빼서 일주일 유지해보기, 야식 먹고 싶을 때 세 번 중에 한 번 참기 등등.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지 않게 지킬 수 있는 것들로 목표를 세우시고 달성하면 나에게 주는 선물로 살이 많이 찌지 않는 선에서 맛있는 거 한 번 먹고..그렇게 해주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율희는 "내면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이런 저런 일들에 감정이 많이 휩쓸릴 때도 있고 무너질 때도 있지만 내 옆을 지켜주는 친구에게 기댈 때도 있고 요즘 유튜브에 이런 주제로 영상 많이 만들어 올려 주시더라고요"라며 "그런 것들 보면서 배우고 힐링하기도 하고 가끔 한 번씩은 제대로 힘든 감정에 빠져보기도 한다. 그러다 보면 어느 순간 예전엔 나에게 크게 와닿았던 것들이 살다 보면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지'라고 생각하게 되는 부분들이 하나씩 생기더라"라고 밝혔다.


율희는 혼자 사는 심경에 대해서는 "혼자는 처음 살아보는 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던 거 같다. 한 번씩 밤에 무서운 것 빼고는..모든 부분이 만족스럽다"며 "좀 더 부지런해지는 느낌이고 이것저것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내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라고 답했다.


율희는 지난 2018년 최민환과 결혼, 슬하 아들 하나와 쌍둥이 딸을 얻었다. 이후 두 사람은 2023년 이혼 소식을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