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43kg' 고민시, 척추뼈 드러난 다이어트.."조미김+계란으로 버텨"

발행:
김나연 기자
고민시 / 사진=유튜브 채널 일일칠
고민시 / 사진=유튜브 채널 일일칠

배우 고민시가 극한 다이어트 식단을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일일칠-117'에서는 '43kg 고민시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제목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민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촬영 당시 43kg였다고 밝히며 "촬영하면서 아이스 라테 한 잔이랑 조미김 1개, 삶은 계란 2개로 하루를 보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를 들은 덱스는 "그렇게 먹고 일할 수 있냐"고 의문을 표했고, 고민시는 "오히려 집중력은 더 올라간다. 먹으면 졸린데 덜 먹으면 정신이 바짝 차려진다. 밥 먹으면 졸린데 그 기분이 좋진 않다"고 말했다.


앞서 고민시는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해 "다이어트하다 보면 배가 고프니까 껌 씹는 게 습관이 됐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서는 내가 잔인한 행동을 할 때 척추뼈가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게 뭔가 날 것의 느낌을 줄 것 같다. 43kg까지 내려갔었다"고 밝혔다.


그는 고무줄 몸무게라고 밝히며 "촬영 없을 때는 체중이 위로 올라간다. 고무줄 몸무게다. 단기간에 확 뺄 수 있고, 하루 만에 3kg도 늘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민시는 올해 tvN 예능 '서진이네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펼쳤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