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버닝썬 남편 감시' 박한별, 제주도서 윙크 셀카..러블리 한도초과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박한별
/사진=박한별


배우 박한별이 꽃밭을 배경으로 미소를 드러냈다.


박한별은 24일 제주도에서의 근황 사진을 전했다.


/사진=박한별
/사진=박한별
/사진=박한별

사진 속 박한별은 맨투맨과 트레이닝 팬츠, 볼캡을 쓰고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박한별은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박한별은 유인석이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유튜브 '박한별하나'

박한별은 최근 유튜브 '박한별하나'에서 홍인규로부터 "이런 거 얘기해도 되냐. 부부 사이가 제일 중요하니까, 사이가 좋은지? 혹시나 헤어지는 건 아닌지(걱정했다)"라는 질문을 받고 "그건 알고 있는 답이고"라고 답했고 홍인규도 "다행히 서로 잘 지내고 있더라"라고 답했다.


홍인규는 "(박한별이) 똑똑하니까 별일 없었구나. 잘 해결됐구나(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아는 게 다가 아니었구나 이런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한별은 자신이 남편을 감시하고 있다는 행동을 취하며 "날 믿어줬네"라고 답했다.


박한별은 2017년 유인석 전 대표와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하지만 유인석 전 대표가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돼 2020년 징역 1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데 이어 빅뱅 전 멤버 승리의 보복을 위해 조직폭력배를 동원, 상대를 위협한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으며 파장이 일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