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열애 티 내고 싶더라" 박현호♥은가은, 결혼 발표 후 커플 화보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앳스타일
/사진제공=앳스타일

가수 박현호가 최근 결혼을 발표한 여자친구 은가은과 커플 화보를 통해 애정을 드러냈다.


매거진 앳스타일은 25일 은가은, 박현호 커플의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커플 화보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선 두 사람은 "연인과의 화보는 처음"이라며 어색해하던 것도 잠시, 깨 볶는 향기를 모락모락 피워내며 촬영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박현호와 은가은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하고 예쁜 만남을 이어왔다. 박현호는 갑작스럽게 터진 열애설에 대해 "사귄 지 4~5개월 됐을 때 터져서 엄청 놀랐다"면서도 "이미 엎질러진 물, 남자가 먼저 인정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고, 아마 기사 터지고 3분 만에 인정했을 거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계 동료 중 가장 먼저 안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박현호는 "(손)태진이 형이 가장 먼저 알았다. 참다 참다 못 참겠어서 2주 만에 제가 얘기했다. 티 내고 싶어 죽겠더라"고 답했다.


은가은은 박현호의 이런 돌직구 매력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전했다. 그는 "밀당이 뭔지도 모르고 자기 마음을 유리처럼 투명하게 다 보여주는 사람이다"며 "단 1초도 다른 생각을 못 하게 하더라"며 애정을 가득 드러냈다.


/사진제공=앳스타일

박현호는 열애 인정 후 신곡 '사랑은 소리없이'를 발매했다. 그는 곡 발매 에피소드에 대해 "원래는 굉장히 아프고 슬픈 이별 곡이었는데, 자꾸 웃음이 나고 행복해서 도저히 몰입이 안 되더라. 그래서 가사를 바꿔달라고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박현호와 은가은은 내년 4월 12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1호 트로트 커플을 넘어 1호 트로트 부부 수식어도 노려보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앳스타일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